지역감정에 의한 살인미수 사건… 제발 도와주세요

아는 지인분의 아버지가 참변을 당했습니다.
청원 동참 부탁드립니다 (__)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71228
 
 
 
국민여러분.. 제발 도와주세요…
지방선거 익일인 6월 14일에 가해자가 전라도놈들 다 죽여야한다면서 밭에서 일하시는 저희 아버지를 농로(도로)로 올라오라고 하고 갑자기 트랙터로 밀어버려서 심폐소생술까지 하고 이제 중환자실에서 계십니다.

사건개요
-지방선거 익일 지역감정에 의한 살인미수 사건
-트랙터 등 농기계의 보험 필요성(보험 들지 않음)
-트랙터 등 농기계는 음주측정 대상 아님(가해자가 음주상태임을 지구대원들이 확인)
-사회적 이슈인 음주 상태의 사건(트랙터로 사람을 정면으로 밀어서 죽일려고했는데 음주땜에 기억이 안 난다고 함)
-경찰 초동수사 부실(부실한 초동수사 후 가해자가 트랙터를 손봤고 목격자가 있었음에도 가해자 앞에서 몇마디 묻고 현장 사진은 전혀 찍지않고 다른 조치 없었음)

자세한 개요는 선거이후 전라도새끼 죽여버린다고 밭에 일하는분은 불러서 도로 끝으로 올라오시자 트렉터로 밀어버리셨어요. 지역감정이 섞인 살인미수입니다.
당시 트랙터운전자는 술이 취한상태여서 출동한 경찰에게 음주측정을 의뢰했지만법적으로 트랙터는 음주측정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법적으로 트랙터는 보험이 의무가입이 아니라더군요. 무슨이런 법이있나요. 술취해서 기억이 안난다그러면 끝인가요.
저희아버지는 트랙터에 다리뼈는 산산조각나시고 늑골이 부러지고 폐가 짖눌려서 심폐소생하시고 중환자실에 계시는데 그 분은 다시 현장에서 술을 더 드시고 트랙터를 손보고 계시더군요.
초동수사 현장사진 한장 찍어가지 않더군요. 제가 밤에 현장에 가서 트랙터 바퀴자국과 트랙터 자국이 선명한 아버지 상하의를 확보했습니다. 가해자는 음주로 인해 기억이 나질 않는다고 합니다. 제발… 국민 여러분.. 가해자가 제대로 처벌받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제발 생사를 오가는 저희 아버지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