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자들 종교갈등으로 인한 여대생 질식사!! 그 배후는?

제보자들 종교갈등으로 인한 여대생 질식사!! 그 배후는?

안녕하세요~최근 제보자들에서 ‘여대생이 질식사’한 사건에 대해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과연 어떤 사연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평화로운 한 가정에 참으로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바로 화순펜션에서 있었던 여대생 질식사 사건인데요.이에 인터넷 기사에선 가족모임 중에 종교 문제로 다투던 중 벌어진 우발적인 사건이라 올라왔는데요~자녀를 키우는 부모의 심정에서 바라보니 너무나 마음이 아픈데요.과연 어떤 사연일까요?

 

가족여행을 간다고 했던 20대 여성은 연락이 끊기게 되었고,결국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피해자는 2년전에도 바로 가족들에 의해 강제 납치를 당해야만 했습니다.그 이유는 바로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가족들이 개종을 하기 위한 것이었는데요!더욱이 감금 상태에서 개종을 강요받았기에 피해자는 당시 두려움을 느낄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럼 가족들은 피해자에게 가족모임이라 속이면서 왜!! 펜션을 3개월이나 예약 했을까요?바로 자녀를 강제개종하기 위한 것인데요!!또한 이 사건을 지시했던 배후에는 강제개종목사가 있었습니다.이들은 헌법의 명시된 종교의 자유(헌법 제 20조 1항)를 위반하며 불법을 자행하며, 자신들의 배 불리기 위한 것(사업수단)으로 악용한다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더 안타까운 사실은 피해자는 깨져버린 가족간의 신뢰를 다시금 회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했던 점인데요.더욱이 자신을 강제로 개종하려 했던 개종목사를 처벌할 것을 호소하고자국민신문고에 탄원서까지 작성하여 올렸습니다.하지만 그녀의 호소는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허나 이런 인권유린을 자행한 강제개종목사들은 법망을 교묘하게 피해가고 있으며, 나몰라라는 식으로 대처하고 있으니…더 이상 이러한 일이 자행되지 않도록 국민들이 마음을 모아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러한 강제개종 피해자만 해도 천명이 넘어가며,청년이 생전에 그토록 간곡하게 호소한 내용이 받아들여졌다면 이러한 일은 벌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렇게 가정과 사회를 파괴시키는 강제개종활동은 사회에서 매장되어야 합니다.가정을 파탄내고 범법행위를 자행하는 강제개종목사들이 두 번 다시 이 땅에서 발붙이지 못하도록 처벌법이 제정되어야 할 것입니다!!부디 이 일에 마음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자들 종교갈등으로 인한 여대생 질식사!! 그 배후는?https://www.youtube.com/watch?v=yTUVYHQ8p0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