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FX마진거래 01월22일 시황

유로FX마진거래 전일(21일) 유로달러는 10이평이 위치한 1.158레벨의 저항을 받으며 보합 움직임을 이어갔지만, ECB 국채매입관련 소식에 1.168레벨까지 급등 후 반락하는 등 시장변동성이 확대됐다. 유로FX마진거래 전일 ECB 소식에 급등세가 연출되며 유로달러는 볼린저 밴드 상단 안착에 성공했다. 유로FX마진거래 이후 급락세가 연출되긴 했지만, 볼린저 밴드 중심선 부근에서 지지를 받고 있어 유로FX마진거래 보합세가 이어질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다.
 

아직까지 0선 하단에 있는 MACD와 50선 하단의 RSI가 유로달러의 추가 상승 가능성을 제한하고 있지만, 유로FX마진거래  금일(22일) ECB 발표를 앞두고 유로FX마진거래 변동성이 확대되며 방향성은 다소 둔화될 전망이다. 비록 스토캐스틱의 하락으로 금일(22일) 초반 유로달러의 약보합 움직임이 예상되지만, 유로FX마진거래 10이평 부근에 위치한 1.155레벨의 1차 지지가 예상다.
 

 
유로FX마진거래 전일(21일) 달러엔은 볼린저 밴드 상단선의 저항으로 급락세 연출되며 볼린저 밴드 하단에 진입했지만, 심리적 지지선인 117레벨의 지지로 반등에 성공했다. 유로FX마진거래 전일 장후반 반등에 성공했지만, 달러엔은 볼린저 밴드 하단에 재진입하며 밴드 하단의 유로FX마진거래 움직임을 이어갔다.
 

 
유로FX마진거래 10이평의 상승세가 꺽이며 달러엔의 반락 가능성이 높아졌지만, 아직 0선 상단의 움직임을 지키고 있는 MACD와 50선 부근의 RSI는 아직 유로FX마진거래 하락세로 돌아선 것이 아님을 나타내고 있다. 과매도권 부근에서 반등하고 있는 스토캐스틱 역시 단기적 측면에서 달러엔의 반등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어 유로FX마진거래 금일(22일) 장초반 추가 반등 후 심리적 저항선인 118.5레벨의 1차 저항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