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도 좋아하는 BHC 메뉴 Top3와 이것들에 견줄만한 타 치킨 브랜드들 Top7 메뉴

‘오늘 먹을 치킨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명언이 있을 만큼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먹든 다 맛있지만 그 중에서도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치킨이 있습니다.

많은 치킨 브랜드들 중에서도 국내산 닭 만을 사용하는 BHC는 2013년 BBQ와 떨어져 새로운 출범을 한 후 3년만에 매출순위 업계 2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전국에 약 1400여곳의 가맹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한국적인 맛과 함께 외국인들의 취향까지 저격하면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있는데, 그렇다면 외국인도 좋아한다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BHC의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BHC 메뉴 Top3와 이것들에 견줄만한 타 치킨 브랜드들 Top7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 BHC
 
Top3 맛초킹
맛초킹은 속까지 바삭한 치킨에 짭조름한 간장과 꿀이 첨가된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로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일반 간장치킨과는 다른 맛으로 Top3를 차지했습니다.

 
Top2 갈비레오
BHC 메뉴 Top2를 차지한 갈비레오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 소스를 발라 구운 치킨으로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해 한국적인 맛이라고 할 수 있지만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습니다. 갈비레오는 한끼를 든든하게 해결할 치밥(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것)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매콤함을 접하고 싶다면 베트남 고추를 활용한 핫갈비레오로 갈비의 맛과 매콤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Top1 뿌링클
뿌링클은 2014년 출시된 이후 판매 1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BHC 대표 메뉴 중 하나로 Top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파우더를 얇게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체다치즈, 블루치즈, 양파 그리고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려 요거트와 에멘탈 치즈가 어우러진 달콤 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것으로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유럽과 미국 등의 치즈를 즐겨먹는 외국인들의 취향 또한 저격하고 있습니다.

# BBQ – 황금올리브치킨

BBQ치킨은 10전부터 전국 매장에서 튀김유로 올리브오일을 사용하는 캠페인을 꾸준히 해온 것으로 유명합니다.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로 튀긴 치킨인 황금올리브치킨은 튀김 옷이 타 브랜드보다 더욱 바삭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황금올리브 반반을 주문하면 양념치킨까지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 교촌치킨 – 허니콤보 + 레드콤보

교촌치킨의 허니콤보와 레드 반반은 환상의 짝꿍이라고 불리우고 있을 만큼 함께 먹어야 제 맛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허니콤보의 달달한 맛과 레드콤보의 매콤한 맛이 서로 중화가 되어 맵지도 느끼하지도 않은 적정선을 유지해 주어 조화를 이룹니다.

 
# 굽네 – 볼케이노
 
튀김 옷을 입혀 만드는 타 브랜드 치킨과 달리 오븐에 구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굽네 치킨은 오븐구이 치킨전문점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볼케이노는 국내에 치밥 열풍을 몰고온 굽네치킨의 대표적인 메뉴로 매콤하면서도 튀기지 않고 구워 불 맛 또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볼케이노 소스는 만능소스로 불리우며 이를 활용한 각종 레시피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최근 볼케이노의 매콤함에 달콤함 까지 더한 스윗 볼케이노 또한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볼케이노의 강렬한 매운맛이 부담스러웠다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스윗 볼케이노로 단맵(단맛+매운맛)의 환상적인 케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네네치킨 – 스노윙치즈 + 양념치킨
 
네네치킨은 스노윙 시리즈가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 스노윙치즈는 치즈가루가 얹어져 있는 치킨으로 주문 시 쿠폰 대신 감자튀김을 보내 달라고 요청하면 치킨과 감자튀김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보다 스노윙치즈와 양념치킨은 빼놓을 수 없는 조화로 계속 먹다 보면 짜고 느끼할 수 있는 스노윙치즈의 맛을 양념치킨이 잡아줍니다.

출처 – https://_/2jiheZ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