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딸 이하늬의 놀라운 스펙뒤에 숨어있던 콤플렉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 얼굴 게다가 엄친딸이라고 불릴 정도로 완벽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이하늬는 어릴 적 콤플렉스 덩어리였다는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렇다면 엄친딸 이하늬의 놀라운 스펙뒤에 숨어있던 콤플렉스는 무엇이었을까?
 

#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
 
동양적인 얼굴에 서구적인 몸매를 가진 이하늬는 웃을 때 나타나는 보조개와 목소리가 매력적인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입니다. 그녀는 2006년 미스 서울 진 그리고 미스코리아 진이 되었으며 입선조차 꿈꾸기 힘들다는 세계 미인대회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1987년 2위를 차지한 장윤정에 이어 역대 2번째 순위로200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이하늬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서양인들에게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그녀의 글래머스한 몸매 그리고 대회에서 보기 힘들었던 11자 복근으로 미스 유니버스 대회 당시 역대급 몸매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하늬는 미스코리아가 되고 난 뒤 연예계 쪽으로 많이 진출하는 대게 미스코리아들과 달리 “연예인은 절대 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고 자신의 전공 관련된 일을 계속 해 나가고 싶다고 했지만 결국 연예계로 진출하게 되어 현재 드라마와 영화 각종 프로그램 MC를 맡기도 합니다.

 
# 최고의 뇌섹녀
 
이하늬는 최고의 출중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로 주목을 받으면서 야성미와 지성미를 갖춘 뇌섹녀라고도 불립니다. 이하늬는 서울대생이라는 멋진 꼬리표를 달고 있으며 서울대학교 국악과 학사 뿐만 아니라 석사과정까지 마쳤습니다.
 
이하늬는 전공에 맞게 가야금이나 장구 등의 전통악기와 전통무용이 특기입니다. 게다가 노래실도 뛰어나며 영어와 프랑스어에 능통하고 중국어, 일본어, 히브리어에도 관심이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빵빵한 집안
 
이하늬는 집안 또한 매우 빵빵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인 이상업은 국가정보원 제 2차장 출신으로 경찰청 수사국 국장 등을 거쳤고 어머니인 문재숙은 이화여대 교수이자 무형문화재 23호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어머니의 오빠이자 이하늬의 외숙부인 문희상은 열린우리당 의장 경력 6선 국회의원으로 선거 유세 당시 이하늬가 문희상을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이하늬의 친언니인 이슬기는 서울대 국악과 대학원 출신인 유명한 국악인입니다. 가야금 전공으로 전통작품 뿐만 아니라 여러 퓨전 음반을 발표했으며 그녀의 연주곡은 여러 곳에서 배경음악으로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하늬의 남동생 이권형 역시 전통악기인 대금을 전공했습니다.
 

# 콤플렉스 덩어리
 
이하늬는 과거 콤플렉스 덩어리였으며 콤플렉스를 안겨주는 이는 그녀의 친언니인 이슬기였다고 합니다.이슬기는 과거 모의고사나 가야금대회 등 늘 1등을 차지했으며 미모도 출중해 어딜가나 사람들은 이슬기에게만 집중하면서 이하늬는 늘 존재감 없이 ‘슬기동생’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어머니와 언니를 따라 이하늬는 중고등학교 모두 국악학교를 갔지만 1학년과 2학년때는 공부를 못하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언니 이슬기가 서울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고 이에 경쟁심을 느껴 3학년때 열심히 공부해 서울대 국악과에 합격했습니다. 이렇게 과거에는 언니로 인해 콤플렉스가 생겼지만 이는 지금의 멋진 이하늬가 되는데 좋은 계기가 아니었을까?

출처 – https://_/2IepK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