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로지파 수료식 성황] 야고보서 1장, 첫열매들의 수료예배로 가즈아~!

 

요즘 종교계에서 신천지 수료식에 대한 기사를 종종 접하곤 하는데요.신천지는 수년 동안 매해 2만명씩 신앙인들이 말씀을 깨달아 신천지로 입교하고 있어,놀라운 급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있을 베드로지파 수료 대기자는 3100명이라고 하는데요.그리고 이번 해 11월에도 천 명에 이르는 첫열매(야고보서 1장)들이 수료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론 신천지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이렇게 말씀하곤 합니다.”왜 신천지에 가는건지 모르겠다고…”하지만 말씀을 깨달은 사람들은 이렇게 고백합니다.”그만큼 매력이 있기에 가는 것입니다”
즉, 신앙인들이 신천지에 몰려오는 이유는 성경 66권을 정확히 깨달을수 있도록시온선교센터에서 무료로 성경교육을 하기 때문입니다.성경을 통해 신앙의 길이 무엇인지, 어떻게 신앙을 해야 참 신앙인지 등등…그런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기성교계에선 신앙인들이 신천지에 가지 못하도록 반대운동을 해왔지만,신천지는 교리비교 영상 공개를 통해 신앙인 스스로 참, 거짓을 구분하도록 하였습니다.그 결과 교리비교 200가지 영상을 통해 한기총 소속 교단의 교리가 비진리임이 여실히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한기총을 아시나요?한기총은 한때 신천지를 사이비, 이단으로 규정하였지만 현재는 부패로 인해 급감을 달리고 있습니다.
 한기총은 복음전파가 아닌 정치적인 목적으로 결성된 단체입니다.1960년에 삼선개헌을 지지하고자 정권과 결탁해서 출범했던 단체인데요.오늘날 한기총 또한 각종 10당 5락(금권선거), 비리, 세습문제, 성추문 등등…신앙인들에겐 있어서 신뢰가 바닥을 기고 있습니다.

 

 이에 신천지 성도 20만 명은 성경을 확인하고 깨달아 신천지를 택했습니다.그리고 이러한 선택에 후회하지 않습니다.오히려 신천지는 성경을 통해 참, 거짓을 분별할수 있도록 기회를 제시하고있을 뿐입니다.
 부디 24일에 있을 신천지 베드로지파 수료식 성황을 통해 성경의 놀라운 답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wCvwJm4x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