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켄스탁 멋들어지게 신는 7가지 방법과 오래 신도록 해주는 5가지 세탁법

여름의 트렌드라고 불리는 버켄스탁의 계절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버켄스탁은 코르크라텍스 소재로 만들어 디자인은 살짝 심심해 보이지만 신을수록 자신의 발 모양에 최적화된 모양으로 변형되어 착용감이 편안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이 습기를 흡수해주어 발에 땀이 많은 사람들에게도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이 심플해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지만 물에 닿게 되면 냄새가 난다는 단점이 있어 생활방수 정도는 되지만 세탁법이 까다롭고 비에 젖었을 때 말리는 것 또한 신경 써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버켄스탁 멋들어지게 신는 7가지 방법과 오래 신도록 해주는 5가지 세탁법 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버켄스탁 멋들어지게 신는 7가지 방법

▶ 올 화이트

▶ 올 블랙

▶ 원피스 

▶ 멜빵바지

▶ 데님

▶ 숏팬츠 

▶ 가죽자켓

# 버켄스탁 세탁법
 
▶ 가죽 버켄스탁

1. 가죽 세척제를 부드럽고 깨끗한 천에 조금만 묻혀 가죽 부분 전체에 천을 이용해 발라줍니다. 단 가죽이 너무 젖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물을 조금 섞어 사용해도 됩니다.
2. 버켄스탁을 말려주고 다 마른 버켄스탁을 신문지위에 두고 구두약을 천에 묻혀 원을 그리며 가죽부분에 발라준 후 새 천으로 다시 원을 그리며 구두약을 닦아 하루정도 더 말려줍니다.
 

▶ 스웨이드 버켄스탁

1. 브러쉬를 이용해 스웨이드와 밑창에 묻은 흙을 털어냅니다.
2. 가죽 세척제를 깨끗하고 부드러운 천에 조금 묻힌 다음 얼룩이 진 부위를 부드럽게 문질러줍니다. 단 세척제가 스웨이드에 많이 스며들지 않도록 얇게 발라주어야 합니다.
3. 가죽 세척제가 발린 버켄스탁을 완전히 말려준 후 스웨이드 부분을 브러쉬로 솔질해주면 스웨이드 모양이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출처 – https://_/2wsBG3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