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 D.C에서 지금

 
 
 
“바야흐로 새 운명의 밝아오는 빛을 인류의 역사에 쏘아 비추기 시작하도다”

오늘 저녁에 너무나 기쁜 평화 소식에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이 기쁜 소식을 나누고자 이 글을 씁니다.
 
 
 
일찍이 기미독립선언문에 기록된 위의 글처럼 인류 역사에 전무후무한 너무나 기쁜 평화의 빛된 소식이 지구촌 온누리에 임하고 있네요

5월에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대표 이만희)은 유럽과 뉴욕 등 평화 행보를 이어갔었는데요 오늘은 미국 워싱턴 D.C 종교 연합 사무실에서 세계 평화발전 회담이 진행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전쟁의 원인이 약 80%가 종교 갈등으로 인한 것임에 세계 평화를 위해서는 종교적 갈등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고서는 전쟁 없는 평화 지구촌을 이루기란 어려울 텐데요.

 
그래서 그 어떤 것보다도 해결되야 될 문제가 종교적 갈등과 종교적 분쟁입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3일 새벽 2시에 세계 종교지도자들이 워싱턴 D.C에서 함께 모여 종교적 분쟁을 해결하고자 세계 평화발전 회담을 진행한다 하니 참으로 영원히 기억될 그 어떤 것보다도 위대하고 아름다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HWPL은 40년의 종교 갈등으로 분쟁과 전쟁이 있었던 민다나오를 평화협정을 이루어 내는 등 실질적인 결과물을 보여주었습니다.

HWPL의 이런 평화 행보는 이제 지구촌 종교지도자들까지 평화를 이룰 확실한 답을 알아보고 한자리에 모여 평화의 빛을 지구촌 온 인류에게 비추어 주기 위한 평화 발전 회담 진행을 한다하니 지구촌은 그야말로 평화의 새 운명이 밝아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이 기쁘고 아름다운 소식에 함께 해요
https://www.youtube.com/embed/TYXeuESBuK0?rel=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