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 의혹, 정보경찰의 어린이 위해

 

 

 
도와주세요-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 의혹, 정보경찰의 어린이 위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세요.
.
※ 이철성 경찰청장 실명의 아래 글을 2018.4.26.아침 청와대 1인시위시 처음 나눠드린 후, 이날 오후 경찰청 정보과 경찰들의 사주를 받은 집행관들이 집행문없이 불법적으로 집에 들이닥쳐 아들을 데리고 간 상황입니다.(cctv삭제됨, 사진, 녹음파일 보관)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2014년 7월말 제 사건에 개입한 후 처음 한 것이 처가를 포섭하여 제 아이들을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후엔 천륜을 어기는 일들이 생겼습니다.(이혼 항소장:서울고법 2018르21180)
.
이후 제 아들을 데리러 지방으로 가면 못 데려가게 하기 위해 경찰들이 항상 출동합니다.(사진, 동영상, 녹음파일)
어렵게 만나도 아들을 앉고 있는 저를 천안서북경찰서 여성청소년계, 불당지구대 경찰 4명이 아들을 데리고 간 게 불법이라고 말하면서도 아들을 못 데리고 가게 막으면서 4시간동안 밀쳐대다가는 아들을 뺏어갑니다.(사진, 동영상, 녹음파일)
이후엔 현관문 밖에서 아들을 부르니 집안에서 기다리던 경찰들이 나와 현관문안으로 들어간 적이 없음에도 공동거주구역의 주거침입 명목으로 현행범 체포시도를 하기도 합니다.
이날도 작년에 (돈)협상을 위해 아들을 몰래 데려가 제가 데리러 갔다가 폭행당한 일을 저를 가해자로 바꿔 사건처리한 형사가 담당이었습니다.(사진, 동영상, 녹음파일)
어린아들을 수십차례 해치다 이제는 어린아들을 인질로 잡고 그들의 필요시 어린아들을 전과 같이 사고를 위장하여 죽일 시도를 하겠다는 것입니다.
.
.
(↓이하 2018.4.26.의 글)
‘경찰고위간부들의 성상납, 정보경찰의 어린이 위해’의 1인시위자입니다.
2017년 5월 30일 청와대 1인시위를 시작한 후, 2017년 9월 청와대에서 유현철 경찰청대변인에게 전화해 제 1인시위 관련하여 호통을 쳤다고 합니다.(김ㅇ길 문자)
이후 청와대 여러 분이 나서서 제 일을 해결해주려고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시 ‘유현철 경찰청대변인 성상납 협박 녹취록(서울중앙지검 2016형제25386호)’의 현수막을 들고 청와대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이후 경찰에서는 청와대에다는 경찰에서 해결한다고 한 이후 저의 청와대 1인시위를 온갖 방법으로 막으면서(동영상) 저와 제 어린아들에 대한 위해가 심해졌습니다.
.
2017년 11월초 트럼프대통령 방한 직전 유현철 경찰청대변인이 아닌 이철성 경찰청장이 문재인대통령을 예방하여 사의를 표명하였습니다.
트럼프대통령 방한준비에 바쁘시던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사건의 내막을 모르시는 상황에서 정권초기 청와대의 사퇴요구를 거절했던 이철성 경찰청장이 갑자기 사의를 표명하니 당시 국내상황이 포항지진 수습으로 어수선한 때에 갑자기 사의를 표명하면 어떻하냐고 수습된 이후로 미뤘다는 인터넷기사를 보았습니다.
.
2017년 외부인이 집에 들어와 제 아들의 우유와 반찬 등에 약을 타는 일이 있어 집안에 cctv를 설치하였습니다.
2017년 11월부터는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관리직원을 통하여(녹음파일) 저희 집의 전기를 일시적으로 차단하여 cctv를 정지시킨 뒤 외부인이 집안에 들어와 음식에 약을 타는 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성상납을 받은 경찰수뇌부는 자신들의 범죄가 드러나기 전에 어떻게든 죽이겠다는 의도로 밖에 볼 수 없습니다.
.
모든 아버지들이 극한 상황에서는 자신의 생명보다 아들의 생명을 우선시합니다.
2015년부터 경찰수뇌부의 성상납을 은폐하기 위해 동원된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저를 죽이려다 안 된 이후에는 제 어린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였었습니다. 2015년 8월 그 충격으로 제 어린아들이 두달간 말을 못하였었습니다.
2017년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4살인 제 아들의 우유에 약을 타고, 넘어뜨려 피투성이로 만들고, 살을 지져놓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항상 사고를 위장하여 해쳤습니다.
2018년들어 2015년과 같은 방법으로 제 어린아들을 사고를 위장하여 죽일 시도를 치밀하게 하나하나 준비하는 것을 얼마전에 알았습니다.(이혼 항소장:서울고법 2018르21180)
이미 작년에 수십차례 다치면서 받은 트라우마로 어른만 보면 도망치는 아이입니다.
제 아들은 살려놔야 됩니다.
도와주십시오.
문재인대통령님께 얘기해 주세요.
홍상선 드림
010 2739 1260 [email protected]
.
※ 이 사건의 전말인 ‘경찰고위간부들의 성상납, 정보경찰의 어린이 위해(2.유현철 경찰청대변인 성상납 협박 녹취록, 3.정보경찰의 어린아이 위해 동영상)’의 글과 동영상을 제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올려놓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http://blog.naver.com/hss1260
http://blog.naver.com/hss1260/221135128609
페이스북 ‘홍상선’ http://www.facebook.com/hss1260
(2017년 8월 7일부터 페이스북 제 계정 자체가 강제 차단된 상태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정보경찰들이 못 해칩니다. 페이스북의 그룹, 오늘의유머, 클리앙, 82쿡, 보배드림, 엠엘비파크, 뽐뿌, 여초카페, 일베, 워마드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 공유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여러 곳에서 제 회원자격이 정지된 상태입입니다.(이철성 성상납의혹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