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하는 글.

너무 화가나네요.
정부는 전 청원글의 무단 삭제에 대해 해명해야 하며 이 정책을 철회할 것을 바랍니다.
 
제주도에 예멘의 난민 500여명을 받았대요.
근데 난민이 왜 다 독신 남성일까요?
아이도 여성도 없이 오는 게 난민인가요?
무슬림에서 온 독신 남성 난민으로 안 받는 나라도 있는데 우리나라 제주도에 받는다고요?
예멘은 ‘일부다처제’와 ‘할례’의 풍습을 지켜오는 나라입니다.
여기서 할례란 여아의 성기의 일부를 잘라 성적 쾌감을 느끼지 못하게 하고 결혼 전까지 질의 입구를 실로 꿰매 ‘처녀’를 지키게하는 풍습입니다.
즉, 성적 쾌감은 남성의 전유물이라는거죠.
예멘의 여아의 85%는 할례를 한다고 합니다.
여성을 사람 취급도 안 하는 나라의 사람들을 난민으로 받자고요?
가장 충격적인 것은 이와 관련된 청원글이 거의 18만까지 동의를 얻었는데 ※※※※※청원글이 삭제 됐다는거죠.※※※※※
삭제되었다는 사실을 올린 기사도 꽤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정부는 시민 18만명을 눈 없는 바보로 보는겁니까?
청원 사이트 맨 위에 문 대통령님 사진 떡하니 놓고 국민 18만명의 의견을 멋대로 삭제하는 것을 보고 대통령님에 대한, 나라에 대한, 정부에 대한 믿음이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국민을 호구로 보지 않는한 정말로 여기에 대한 해명이 필요하다 생각해요.
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청원 링크>>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69548
삭제된 청원 링크>>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68980
참고한 커페 링크>>https://m.cafe.naver.com/cjcjmom/1874313
(카페 가입 안 돼있어서 못 들어가실 거예요. 인터넷에 ‘제주도 난민 청원 도와주세요(사진약혐ㅠㅠ)를 찾으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