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즈존 어떻게 생각하세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Bright Women Project입니다.모든 여성이 행복해질 수 있는 사회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여성들이 행복한 사회가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사회라고 생각합니다.
저출생률이 국가의 장기적인 문제가 되고 있는만큼, 출생률을 증가시키기 위해 매년 엄청난 예산이 들어갑니다.다만, 실제 세부적인 출생률장려 예산의 쓰임새를 보면 육아와는 관련이 많이 없는, 혹은 엄마들이 공감할 수 없는완전히 다른 분야에 대부분의 예산이 사용된다는 점에서 마음이 아픕니다. 
이번에 여의도 IFC몰에서 파파존과 맘존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아주 큰 이슈가 되어 아실듯 합니다.파파존은 2층 정중앙에 위치하며, 만화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맘존은요? 수유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엄마들의 편의를 봐준것이니 어찌보면 감사해야할 일이지요. 그런데 한 층 구석에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아이가 시끄럽게 울까봐 그런걸까요? 엄마와 아빠의 역할을 나누고, 한 쪽을 비난하자고 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우리 나라의 사회적인 시선이 아직까지도 너무나 한쪽에만 치우쳐 있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사회에서는 어떤가요? 아이때문에 항상 집에만 있다가, 우울증에라도 걸릴 것 같아 잠시 주변 외출이라도 할라치면, 아이의 우는 소리, 떼 쓰는 소리때문에 신경쓰여 집 앞 카페나 음식점도 맘 편히 갈 수 없습니다.
둘째 아이를 임신하고 첫째 아이를 시부모님께 맡긴 채 정기검진을 받으러 산부인과에 가는데,한껏 멋을 부린 만삭의 엄마를 보았습니다. 여자로서의 삶을 접고 아이를 위해 사는 모습을 보는데 얼마나 가슴이 미어지던지요.
그래서 저희는 여성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려 합니다. 그 첫번째 스텝을 어린 아이를 둔 엄마들이 행복한 사회로 내딛어보려 합니다.서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인만큼, 서로서로 이해해주며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정보도 나눌 수 있는,엄마들만의 네트워킹장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조금만 시간을 내어주시어 설문에 참가해주시면, 저희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노키즈존이 사회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어, 그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하려합니다.조금만 시간을 내주시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노키즈존과 그로 인해 파생되는 어린 아이를 둔 엄마와 관련한 부정적인 시선을 타파하는데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 주소는 아래입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t7eNqGHVs0OamMm95bpIjfExQjTgEr8FzfQtK9AdcgrmT0Q/viewform 

설문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나 투썸 쿠폰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