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억울한 사건입니다. 읽어주세요…

저는 안면도에서 소규모 민박업을 하면서 간신히 생계를 유지하고있는 사람입니다.
2018년 5월 7 일 저희 동네근처에서 안타깝게도 뺑소니 교통사고로 주민 한분이 사망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뺑소니 범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뺑소니 범이 신속하게 검거되기를 바라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고조사 진행 상황이 너무나도 기가막히고 힘이들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사망사고가 발생한 비슷한 시간에 여러차량 중에 제차 또한 근처 도로를 지나던 차량이였기에 용의 차량으로 특정 되었습니다. (cctv)
 당연히 해당 시간 때에 용의차량으로 특정 되었기에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하는 것이 맞겠지요.
하여, 적극적으로 조사에 협조하였습니다. 그러나, 여러 차례의 조사가 범죄자 다루듯이 취조를 당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령, 실시간으로 차량검사결과는 핸드폰으로 전송된다 등 거짓말 탐지기 이야기 등등….
또한 용의 차량을 국가수에 보내 분석이 필요하다고 하여 적극적으로 차량을 인계하였으나, 한달이 넘도록 차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서두에 말씀 드렸듯이, 민박업 특성상 저는 반드시 차가 있어야 원활한 민박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자 픽업, 생필품 구입, 재활용품 처리 등)
현재는 차량을 대여하여 영업중에 있습니다. 이로인해 금전적 손해 뿐만 아니라 여러 사유로 극심한 정신적인 스트레스 받고 있습니다.
언제 차량을 인계 받을 수 있냐고 경찰서에 문의하면 검사중이라고만 답변만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용의자로 되어 있다보니 좁은 동네에서 저의 이미지도 좋지않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영업손실, 취조 등으로 한달동안 거의 5kg가까이 살이 빠질 정도로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변호사에게 해당 상황에 대해 상담을 하였더니, 경찰이 사건처리에 대한 공무수행이라 보상을 받을 수 가 없다고 하더군요.
이해합니다. 하지만, 아는 지인을 통해 물어물어 언제차량을 받을 수 있냐고 문의 해봈더니, 아직까지도 국가수에서 차량 조사를 수행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한달이 넘는 기간동안 검사조차 안하고 있다 한다면 교통조사계 경찰관은 직무유기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입니다만은 ) 사망사고가 발생한 큰 사안인 만큼 신속하게 차량조사를 수행하고 혐의가 없다면 일단 먹고 살 수 있도록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또한, 최종 사건 종료가 될때까지 주변인에게 제 이미지 실추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사건 조사가 마치 마녀사냥처럼, 니가 아니면 말고식은 아니지 않습니까?
저는 제 생계가 달려있는 제 업을 언제 정상적으로 할 수 있는 겁니까?
정말 어떻게 저의 억울함을 글로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상황을 제가 운이 나빠서 어쩔 수 없지….이렇게 넘겨야하는 겁니까? 정말 삶이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제발 신속히 조사를 완료하고 차량 인계와 주변인에게 저의 이미지 실추 및 극심한 스트레스에 따른 정신적인 고통 등에 대해 어디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관련부처 높은신 분들 제발 신속한 조치를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사고담당 경찰서 : 태안 경찰서 교통조사계 (이상 18.6.17 신문고 올린내용입니다.)
(18.6.26일 담당 경찰서의 답변)
안녕하십니까 이선호님
저는 태안경찰서 교통시설 건의사항 및 교통사고 등 교통업무 관련 국민신문고를담당하는 교통관리계 조충현 순경입니다. 
이선호 님께서 교통사고 조사의 신속한 종결과 조사 대상 차량을 반환을 요청하셔서 이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
현재 해당차량은 대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정밀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가 완료되는 시점을 알수없어 언제 반환해 드리겠다고 정확하게 말씀드리기 어려운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통사고 조사 역시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결과가 나오면 빠르게종결될수 있도록 처리하겠으며, 차량 또한 조사가 완료되는 즉시 반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길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태안경찰서 교통관리계 순경 조충현 (041-671-935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결국 똑같은 대답만 반복하고 용의자로 지목을 했으면 수사가 진행이 되야하는데
전혀 진행은없고 죄인처럼 살아가는게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너무 힘듭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널리 퍼트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