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독특하고 예뻐서 보기만 해야 할 것 같은 ‘머그컵 디자인’ Top 13

손이 닿는 곳에 늘 함께 하는 머그컵은 별 생각 없이 사용하는 용품이지만 그 하나만으로도 개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요소이며 머그컵의 기능과 함께 디자인까지 개선 시킨다면 단순히 차 한잔을 즐기는 용도 뿐만 아니라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머그컵들 중에서도 너무 독특하고 예뻐서 보기만 해야 할 것 같은 머그컵 디자인들을 살펴보고, 이 중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게 해줄 커피한잔을 담을 수 있는 나만의 머그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얼굴 머그컵
따뜻한 커피나 코코아 한잔에 함께 먹는 달콤한 비스켓은 너무나 맛있지만 접시를 따로 준비하기 귀찮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모양의 이 컵은 디자인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커다랗게 벌린 입 속에 비스켓을 넣을 수 있어 너무나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비스켓 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넣어둘 수 있습니다.
 

# 비스킷 컵
비스킷은 커피나 코코아와 곁들여 머는 것도 맛있지만 사실 찍어 먹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크기가 큰 비스킷의 경우 일반 머그컵에 찍어 먹기가 어려운데 이 컵은 어떤 크기의 비스킷이라도 찍어 먹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 Ctrl, Alt, Del
이 컵은 마지 컴퓨터 자판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싶은 독특한 머그컵 입니다. 사용할 때는 바로 세워 쓰고 사용 후에는 뒤집어 두면 머그컵의 역할과 인테리어의 역할을 동시에 합니다.
 

# 배터리 컵
배터리가 그려져 있는 이 머그컵은 다소 평범해 보이지만 이 배터리 그림속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바로 담겨 있는 내용물이 식어 온도가 낮아질수록 배터리가 줄어들게 된다는 것입니다. 머그컵에 담긴 커피가 너무 뜨거운지 또는 얼마나 식었는지 마셔보지 않고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티백 컵
이는 배터리 컵보다 더욱 평범해 보이는 심플한 머그컵이지만 손잡이 쪽을 자세히 살펴보면 흠집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티백 주머니를 연결할 수 있어 평소에 차를 많이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깔끔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머그컵입니다.

출처 – https://_/2HMjg2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