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외모가 중요한 이유

필자는 여자가 아니라 20대후반 남자다.나는 여자들 모순적인 개논리,헛소리 까는글도 종종 쓰지만남자들이 듣기싫어할 글도 쓴다.

남자든 여자든 ‘남자는 외모보다는 능력’ 이라던지 남자는 듬직하면 됐다. 등등의 말들을 지속적으로 접해오는데,솔직히 나는 같은남자지만서도 이건 정말 개소리라고 본다.

자, 그럼.잘생긴남자가 평범, 못생긴 남자보다 좋은점 정리한다.

1.당연한얘기지만 ‘보기좋다.’
어차피 남자들 기본 소프트웨어는 거기서 거기인경우가 많다.보기좋은떡이 먹기도좋다고 소프트웨어가 비슷하다면하드웨어가 멀쩡한 편이 좋다. 

2.오히려 바람기가 적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애초에 본성이 달라서가 아니다.잘생긴남자는 20대부터 여자를 많이만나봤으며, 못생긴남자만큼 노력하지않아도 충분히 여자를 만나볼수있다.그러므로 나이가 30대즈음 들어서면, 사실상 여자를 꼬시거나 여자인기끌고싶다는 욕구자체가 사그라든다.흥미가 떨어진것. 성욕은 동일하지만, 맹목적으로 꼬시고 싶다는 욕구는현실의 벽앞에서 무뎌지고 재미없어진다. 결국엔 정신적으로 즐거운사람과 있는걸 나이들어 빨리 깨닫는다. 
평범하거나 못생긴 친구들이 나이먹고 돈좀 벌고나서야 늦바람나서나이트니 헌팅이나 미치는 꼴을 많이볼수있다. 실제로 정말 많다.보상심리처럼 여자를 만나고 싶어한다. 
오히려 잘생긴애들은 어릴때 이미 졸업한다. 잘생긴남자는 돈이 땡전한푼 없어도 여자를 만날수있기때문에돈을 벌게되도 보상심리같은게 별로 없다. 대체로 30넘어가면 ㅄ아닌이상 정신차린다.  

3. 자존감이 높다. 
잘생긴남자들은 여자에게만 인기가 많은게 아니라, 같은 남자들에게도인기가 많다. 잘생긴남자와 다니는것만으로도 못생긴남자는 여자를 만날수있으며본인 무리의 퀄리티가 올라간다는 생각때문에 남자들도 잘생긴남자를 좋아한다.
그러니 잘생긴남자는 정말 ㅄ아닌이상 자존감이 높고, 성격이 좋아진다.피해의식도 별로없으며 자신감에 차있다. 그리고 그 자신감은 생각보다 삶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준다.사랑도 받아본사람이 주는것도 잘한다는걸 잊으면 안된다. 
4. 돈을 더 잘번다.
못생긴애들이 악바리로 공부해서 돈을 더 잘벌것같지만,통계적으로도 키가크고 잘생긴남자가 더 돈을 잘번다는건 과학적으로 fact다.
예쁜여자가 못생긴여자보다 돈을 더 잘벌수밖에 없는것과 마찬가지.
굳이 연예인이나 모델같이 직접적으로 외모때문이아니더라도, 잘생긴남자는 자신감있고, 성격이 좋으며누군가에게 호감을 줄수있기때문에 서비스업, 영업 등등 여러분야에서동일하게 노력했을 경우 성과가 더 잘 날 수밖에 없다. 단순히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도 잘생긴남자가 점원이면매출이 올라간다. 당연히 더 많은 돈을 주더라도 사장은잘생긴남자를 고용하려고 하는것과 같은이치.

5. 2세에게 ‘큰 축복’ 이다. 
먹고살기힘든 과거에는 외모같은거 신경쓸 여유없었을테지만,요즘 굶어죽는사람은 없지않은가?
앞으로 미래가 될수록 더욱 그러할것이다. 인터넷과 미디어의 발달로 외모의 스탠다드는 과거보다 훨씬 올라갔으며앞으로는 더욱 심화될것이다. 그말인 즉슨, 시간이지날수록 외모의 비중은 남녀관계에서 더 중요해질거라는말이다. 
그런데 내 자식에게 못생긴 유전자를 준다?키 168유전자를 준다? 
이건 사실상 자식에게 정말 미안한일이 될것이다.자식의 삶은 많이 고달프고 험난해질것이다. 

6.여자라는 생물에 집착이 덜 하다.
말했다시피 잘생겼든 못생겼든 베이스는 큰 차이가 없다.하지만 잘생긴남자는 필요할때마다 여성에 대한 호기심이나 욕구를대부분 충족시키며 살아왔고, 못생긴 남자는 돈이나, 배경으로 해결하기 전까지는이부분에 대해 욕구불만인 상태로 참아온다. 
그렇기때문에 못생긴남자는 다람쥐가 도토리를 모으듯,한번 여자와 연이 생기면 절대로 놓치지않으려고 집착한다.
언제 다시올지 모를 기회라고 생각하기때문이다.
반면 잘생긴남자는 그냥 하나의 여자이고 인간으로 여긴다. 이여자가 특별하지않다면 그여자가 아쉽지 않다. 그렇기때문에 그냥 ‘여자’라서 좋아하는 경우가 없다. 
못생긴남자가 여자를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기회비용에 비해 여자를 만나기위해 쓰는 노력이 압도적으로 낮기때문에그 잉여 에너지를 좀 더 발전적인곳에 돌리는 경우가 많다. 

7.성매매업소에 가는 비율이 현저히 낮다. 

남자가 업소에 가는 가장 큰 이유는’성욕의 처리’ 라고 볼수있다. 
그렇기때문에 그 성욕의 처리를 위해 돈을 지불하고 가는것인데, 잘생긴남자는 ‘굳이’ 돈까지내며 업소에 갈 이유가 없다.잘생긴남자들의 삶을 보면, 정말 여자랑 관계갖는건 굉장히 쉽다는걸 알게된다.굳이 가서 성병의 리스크를 감당할 이유도, 아까운돈을 지출할 이유도 없다.  
이건 뭐 잘생긴남자들이 조신하고 선비라서 그런건 아니다.말했다시피 기본 베이스는 비슷하다.
그리고 그렇게 ‘굳이’ 안가다보면 어느순간 그게 그사람의 가치관이 된다.결국 그남자는 향후에도 갈이유를 느끼지못하며, 흥미를 느끼지않게 된다. 

잘생긴남자에 대한 장점들만 썼는데,사실 잘생긴남자여서 ‘단점’은 거의 없다.
굳이 꼽자면
잘생긴 남자는 ‘나태’할 수 있다.사는게 그다지 고달플수가 없기때문에 먹이를 찾기위해 노력을 하지않게된다.
위에 잘생긴남자가 돈더 더많이 번다고 적어놓았는데,이건 동일한 노동강도와 열정을 가지고 살아왔을때의 일이다. 
그런 나태한 남자가 나이를 그대로 많이먹게될경우에는,나이로 인해 외모도 잃고, 능력도 없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추가로 여자들을 위해서 한마디 해주자면,
위 이야기의 대부분은 여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1.내주변엔 잘생긴남자가 어떻게 하나도없냐.
-> 니가 안이쁜거다. 그냥 그게 팩트다. 꽃에는 벌이 꼬인다.   정말 이쁜데 못만난거라면,    바깥생활 조금만 해봐라. 밖에서 사회생활하는데도 못만난다?    그럼 넌 그냥 안이쁜거다. 그게 팩트다.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의해서 거기까지가 너의 수준인것.

2.그냥 난 외모가 ‘평범’만 한 남자만나도 고맙겠다. = 쪽팔리지만않으면된다.
-> 니가 ‘평범’만 한 남자도 못만난다는건, 니가 ‘평범’ 보다 못하기때문이다.     그리고 니가 ‘쪽팔리지만않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남자조차 못만나는 이유는,    널만나면 너도 남자에게 ‘쪽팔릴것같기’때문이다.    모든건 수요와 공급의 법칙으로 정해진다.     
3.한국여자들에 비해 한국남자들 너무 못생겼다. -> 동일한 한국인 유전자사이에서 태어났다. 남녀이기전에 ‘인간’이고   같은 유전자, 같은 염기서열로 만들어졌다.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    뭔가 다르다고 여겨지는건,    그냥 너희가 화장을 했고, 성형을 했기때문이다.    그리고 화장이나 성형은 대부분의 남자들이 원하지 않았다.   그냥 너희들끼리 시장경쟁력을 위해 했을뿐이지.    그게 남자에게 잘보이기위해서이건, 여자들사이에서 자존감을 찾기위해서이건.   절대 남자들이 원한건 아녔다. 그러니 강요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