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의 바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26살 여자입니다.주변에 이야기 꺼내기 어려워서 글 씁니다.감정을 빼고 객관적으로 쓰기 위해 글 번호를 달았습니다.이해 부탁드립니다.아래의 여자가 본인입니다.어떤 결정을 하면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
1. 3년 4개월 된 커플이 있음.
2. 평소와 다름없이 데이트 중 남자에게 카톡이 옴.
3. 여자가 우연히 보게 됨.
4. 낯선 여자가 보낸 카톡임.
5. 연락 온 내용은 “알았어요~” “이따 나오면 연락해요!”였음.
6. 이전 카톡 내용은 삭제 상태임.
7. 그 낯선 여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게임)에서 알게된 사이라고 함.
8. 오픈채팅방을 통해 사람들과 게임 하던 중, 낯선 여자에게 개인톡으로 연락이 왔다고 함.
9. 낯선 여자는 당시 남자친구랑 헤어져 힘들어하였고 이를 남자가 위로함.
10. 위로를 받은 낯선 여자가 남자를 맘에 들어함.
11. 여자와는 권태기인데다 낯선 여자가 자기를 필요로 하고 좋아해준다는 마음이 느껴졌기에     단호하게 떼어내지 않았다고 함.(남자가 설명해 준 그대로입니다.)
12. 연락을 지속하면서 만나는 여자에게 죄책감이 든 남자는 낯선 여자에게 애인이 있다고 밝힘.
13. 낯선 여자는 사귀자거나 하자고 한 적이 없었으니 그냥 알고있다고 무마하며 남자에게     계속 연락 함.(남자의 카톡 프사가 여자였기때문에 알고있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14. 남자도 계속 연락오는 것이 딱히 싫지 않으니 지속함.
15. 그러다가 2번의 상황이 되어 여자가 알게 됨.
16. 남자는 여자에게 사과하고, 낯선 여자가 만나자고 한 적은 있으나 거절했으며 정리하고     이야기하려 했다고 함.
17. 직후 낯선 여자에게는 “이젠 연락 안하겠다. 여자친구를 사랑한다.”고 하고 관계를 끊음.
18. 현재 여자는 3년 4개월간 만나며 쌓아온 믿음이 깨져 화가 남과 동시에 사랑과 정 때문에      혼란스러움. 계속 만나야 할지 끝내야 할지 고민 중임.

—————————————————————————————————–